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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재·업체

창립 18주년 맞은 오스템 '高성과 조직 실현' 다짐

경영슬로건은 'Base Camp 높이기'.. 글로벌매출 목표는 3천억원

창립 18주년을 맞은 오스템임플란트가 지난 8일 서울 가산동 본사에서 부산 오렌지타워 및 전국 지점을 화상으로 연결해 기념식을 가졌다.

1997년 창립 이래 18년간의 주요 역사를 돌아보는 ‘기념 영상’으로 시작된 행사는 오스템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헌신한 우수 부서 및 직원에 대한 표창과 장기근속자 시상 순으로 진행됐다.

최규옥 대표는 이일규 전무가 대독한 기념사를 통해 어려운 경제 여건으로 침체를 겪고 있는 상황에서도 회사가 성장할 수 있도록 헌신한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최규옥 대표는 이날 특히 '일하는 방식의 선진화를 통해 Base Camp를 높이고, 고성과 조직을 실현할 것'을 강조하면서“이제 만 18세의 성년에 든 만큼 우리 스스로 크고 원대한 도전목표를 다시 세우고, 새로운 성공신화를 만들어 나가자”고 당부했다.

 

오스템은 지난해 국내에서 높은 계약실적을 기록하면서 2006년 이후 처음으로 목표를 초과 달성했고, 해외에서도 월간계약 1,500만불을 돌파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갔다.

특히 '주력제품인 CA를 중심으로 임플란트 판매가 대폭 늘어난데다 K3유니트체어까지 높은 판매고를 기록, 이 부문 국내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또 'OP2 파노라마, A-Oss, Q-Oss, Q-Oss+도 출시돼 좋은 반응을 얻는 등  각종 재료, 장비들도 우수한 실적을 기록하며 성장세를 뒷받침하는 한 해가 됐다'고.

또한 부산에서는 오렌지타워가 준공돼 세계 임플란트 기술을 선도할 첨단 연구개발시설과 세계 최고 수준의 제품을 양산할 생산기지를 구축함으로써 비전 달성의 핵심 역할을 수행하게 됐다.
이 밖에도 3년만에 국내에서 치뤄진 오스템 월드 미팅도 국내외에서 많은 치과의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부산에서 성황리에 개최됐으며, 월드클래스 300 기업에 선정되는 등 제품력, 브랜드, 영업기반, 직원역량, 회사 내부 시스템 등 전 분야에 걸쳐 회사의 경쟁력이 향상되는 등 2015년 더 큰 성장의 기반을 마련했다는 평가다.

오스템은 2015년 경영슬로건으로 "Base Camp 높이기"로 설정하는 한편 글로벌 매출 3,000억원을 목표로 고성과 달성, 조직 강화에 매진해 나가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