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김해성)가 지난 5일 한국무역협회 주관으로 열린 '제 61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3억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이번 수출탑은 2023년 7월 1일부터 2024년 6월 30일까지 1년간의 수출 실적이 반영된 것. 이 기간 오스템은 전년 동기 대비 18% 증가한 3억4,700만원의 수출 실적을 거둬 3억불탑 수상 요건을 넉넉히 충족시켰다. 오스템의 수출탑 수상 이력은 ‘K-임플란트’의 성장사와 궤를 같이 한다. 2005년 대만에 첫 해외법인을 설립한 오스템임플란트는 이듬해인 2006년 처음 수출탑(1백만불)을 수상한 이래 2007년 1천만불, 2012년 3천만불, 2015년 5천만불, 2018년 1억불, 2022년 2억불 그리고 올해 3억불까지 착실히 단계를 밟으며 글로벌 치과기업으로 성장해왔다. 지난 20년 동안 오스템의 해외법인 수는 전 세계 32개국, 37개로 늘었고 수출국 수도 100여 개를 헤아리게 됐다. 해외법인 실적까지 더한 2023년 해외 매출액은 총 7,956억원(5일 현재 환율 기준 약 5억6,242만 달러)에 달해 판매량 기준 세계 1위 임플란트 기업임을 스스로 입증하고 있다. 오스템의 약진과 함께 대한민국은 임
덴티움이 지난 7일 경기도 광교 사옥에서 ‘Next in bright implant bright concept for stress free’ 세미나를 개최했다. 치과의사와 치과위생사, 치과기공사가 함께 참석한 이번 세미나에선 차세대 임플란트 시장을 선도할 'bright Implant 시스템'의 혁신적 설계와 임상적 장점을 집중 조명하는 시간을 가졌는데, 특히 내부 연구팀과 외부 전문가의 협력을 얻어 임상적 전문성을 한층 강화한 데다 각 분야 저명 연자 6명의 심도있는 강연과 임상케이스 발표로 참가자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첫 연자로는 덴티움 마케팅팀 김가현 매니저가 나서 bright Implant의 콘셉트와 제원을 상세히 소개했다. 이어 정성민 원장(덴티움치과)이 연단에 올라 bright Implant를 활용한 Minimal Surgery와 임상 적용법을 설명했다. 임상철 원장(미사웰치과)은 bright implant TL, BL 활용한 임상 case를 공유했고, 현영근 원장(페리오플란트치과)은 주로 많이 사용하는 bright implant Tissue Level에 관해 설명했다. 이 시간에 현 원장은 'bright implant TL 및 Pin Guide를
DV 보철세미나 in Seoul이 오는 15일 COEX 4층 컨퍼런스룸에서 열린다. 이번 세미나에선 지난 3월의 DV 보철세미나 in Busan에서 도 강연을 맡았던 주대원 원장(가야치과병원)과 조리라 교수(강릉원주치대), 박찬진 교수(강릉원주치대)가 연자로 나선다. 또 'evertis와 함께하는 치주&임플란트 완전정복!'을 타이틀로 사전등록을 받은 핸즈온 강연에선 '봉합의 기초와 봉합법'의 강대영 교수(단국대치과병원 치주과)와 'evertis 식립 및 소시지 테크닉을 이용한 골이식'의 이성조 교수(단국대치과병원 치주과) 그리고 '임플란트 주변의 연조직 관리'의 조인우 교수(단국대치과병원 치주과)가 참가자들을 만난다. 핸즈온에 사용된 evertis는 상담과 함께 특별한 패키지 프로모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주)신흥은 지난 9월의 SID를 통해 새롭게 론칭한 이 evertis를 위해 최근 슬로건 공모전까지 개최했다. 덴탈비타민(www.dentalvitamin)을 통해 진행한 이번 공모전의 당선작은 '우리를 행복하게 하는 임플란트'. 따라서 앞으로 evertis는 '우리를 행복하게 하는 임플란트'라는 슬로건과 함께 불리게 될 전망이다. 이날 강연장 밖에서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의 허영구 원장이 12월 4~5일 네오의 딜러사인 ‘All BIOMED Chile’가 주관하는 ‘Third Latin American Symposium’(칠레 산티아고)에서 강연한다. 칠레, 페루, 브라질 등 남미 각국 1,000여명이 넘는 치과의사들이 참석하는 이번 심포지엄에서 허영구 원장은 4일과 5일 각각 AnyTime Loading과 CMI Fixation을 컨셉으로 네오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예정이다. 먼저 4일 허영구 원장은 'From Challenges to Innovations: Neobiotech's Revolutionary Journey In Implantology'를 주제로 네오의 혁신적인 제품들과 함께 ‘AnyTime Loading’의 등장 배경과 역사를 소개하고, 다양한 임상 사례를 통해 네오 제품의 사용 노하우를 공유할 계획. 또 5일에는 'From Concept To Practice: Zero Failure With CMI Fixation & AnyTime Loading'을 주제로 네오만의 독보적인 콘셉트인 ‘AnyTime Loading’을 중심으로 성공률 100%에 도전하는 최적의 임플란트 식립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김해성)가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열리는 YESDEX 2024(영남국제치과학술대회 & 기자재전시회)에 참여 기업 중 최대 크기인 48부스로 참가한다. 오스템은 이번 전시회에서 브랜드 홍보 및 쉬어가는 공간을 대폭 늘려 자연스럽게 고객들과 소통하는 컨셉으로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부스 전면에 대형 LED 월을 설치해 신제품 및 대표 제품을 소개한다. 오스템임플란트의 새로운 캐릭터 레오거도 부스 곳곳에 컨셉에 맞게 전면에 배치되며 케이터링 서비스도 규모를 늘려 휴식 공간에서 고객과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전년 YESDEX에서 진행하지 않았던 레오거 컨셉의 포토존과 라면 케이터링을 통해 고객의 관심도를 높이고 새로운 경험 전달에 집중한다. 제품 및 서비스 부스 역시 고객들이 직관적으로 찾을 수 있도록 세분화했다. 부스는 크게 ▲임플란트, ▲디지털, ▲의료장비, ▲재료, ▲의약품, ▲교정, ▲덴올몰, ▲OIC, ▲소프트웨어, ▲개원 등으로 구성하고, 관계사인 탑플란과 올소 부스도 함께 운영한다. 이중 임플란트와 재료 부스는 핸즈온과 제품 상담을 동시에 할 수 있도록 구성해 고객들이 의료장비,
오스템임플란트가 운영하는 치과 종합 포털 덴올의 라이브쇼가 오는 12일 Geishlich의 'Bio-Oss' 앵콜 방송을 내보낸다. Bio-Oss는 지난해 10월에도 조기 매진된 바 있어 이번 방송 역시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릴 것으로 기대된다. 실제 Bio-Oss는 치과용 골이식재의 명품으로 불리는 제품. 높은 다공성과 상호 연결된 기공구조, 기공 내부의 넓은 표면적 등 인체의 골과 유사한 특성으로 혈관 형성 및 신생골 부착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Bio-Oss Collagen은 Bio-Oss 90%에 천연 콜라겐을 10% 합성해 만든 블록 타입의 골이식재로, 세계 유일 'TYPEIII' 콜라겐이 함유돼 혈관 생성과 연조직 치유, 신생조직 형성력이 우수하다. 'Bio-Oss Collagen을 발치와에 이식하면 치조골 재건 및 경조직과 연조직 결손을 막아 임플란트 식립에 유리한 조건을 형성하는 데다 심미성에서도 유리하다'는 연구 결과들도 적지 않다. 이런 이유로 이 제품은 지금까지 전 세계 1500만여 명의 환자에게 사용될 만치 치과의사들의 총애를 받고 있다. 따라서 덴올 라이브쇼도 이번 Bio-Oss 앵콜 방송에 앞서 치과 원장들의 부담을 낮추기 위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김해성)가 유럽 최대 규모 임플란트학회 'EAO 2024'에서 아시아 기업 중 유일하게 최상위 등급인 다이아몬드 스폰서로 참여해 수준 높은 기술력과 제품으로 호평을 받았다. 지난달 24~26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서 3일간 2100명 이상의 참가자들이 오스템 부스를 방문한 것. 예년에 비해 유럽 치과의사들과 직접 스킨십을 나눌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다양화 한 것이 주효했다는 평가인데, 핸즈온 및 체험존과 우수한 장비, 오스템임플란트 대표 캐릭터 '레오거'(Leoger, 국내 별칭 표랑이)가 유럽 현지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를 위한 오스템임플란트의 노력도 적지 않았다. 실제 이번 전시회에서 제품 상담 부스 규모를 직전년도와 대비 21% 이상 늘였으며, 자체 이벤트인 케이터링 규모 역시 50% 이상 키웠다. 지난해엔 진행하지 않았던 부스 내 스탬프투어와 스폰서쉽 이벤트를 동시 진행하는 등 참가자들과의 소통에 특히 집중했다. 또 브랜드 홍보를 위해 부스 내에 가로 6M, 높이 2.3M의 대형 LED 영상을 송출했고, EAO 최초 CBCT T2 Plus와 MEDIT 구강스캐너(i700, i900)를 런칭하는 등 전시품목도
㈜덴티스(대표 심기봉)의 통합 플랫폼 OF가 내년 1월 12일 서울 롯데월드타워 SKY31에서 ‘CLIP 2025’를 개최한다. CLIP는 ‘Clinician’s Perspective’의 약자로 매년 1월에 개최돼 그 해의 치과 임상 트렌드를 이해하고 예측할 수 있게 하는 OF의 대표 컨퍼런스이다. 이번 ‘CLIP 2025’ 역시 2025년도 치과계 임상 트렌드를 전망하고 주목할 만한 임상 연구 및 논문을 공유할 예정이다. 주제는 ‘Enhancement new concepts and skills for a predictable outcome in dentistry’. 2개의 세션을 동시에 진행함으로써 참가자들이 필요한 강의를 자유롭게 선택해 들을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프로그램 구성은 3년째 학술위원장을 맡고 있는 권긍록 교수(경희치대)가 주도했는데, 권용대 교수(경희치대), 정의원 교수(연세치대), 이규복 교수(경북치대), 이기준 교수(연대치대), 박지만 교수(서울치대) 등 다양한 분야의 교수진이 외과, 치주, 보철, 교정, 디지털 등의 세션을 맡아 문헌을 기반으로 한 증례 소개는 물론 토의형 강연을 통해 깊이 있는 논의를 이끌 예정이다. 먼저 S
탑플란(대표 장영환)이 원장, 스텝 등 국내 치과 고객 대상으로 ‘2025년 탑플란 탁상달력 사전예약’ 이벤트를 갖는다. ‘달력 나눔 이벤트’는 탑플란이 매년 연말 실시하는 고객 사은 행사로, 올해로 네 번째이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탑플란 관계자는 “탁상달력은 치과 고객들이 업무상 꼭 필요한 치과 비품 중 하나”라면서 “진료 스케줄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날짜 칸을 넓게 디자인했다”고 설명했다. 탑플란 2025년 달력에는 탑플란 제품에 대한 설명도 포함되어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탑플란 카카오채널이나 인스타그램 등 SNS에 접속해 이벤트 공지에 따라 간단한 신청 정보를 입력해야 한다. 신청기간은 오는 11월 9일까지, 당첨자 발표는 11월13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탑플란은 이벤트 신청자가 많을 경우를 고려해 추가 접수도 고려하고 있다. 장영환 대표는 “올해 뜨거운 사랑과 관심을 주신 고객들에게 작은 보답을 하는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치과 원장님들과 선생님들의 진료 준비에 탑플란 달력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관련 문의는 02-2135-5907번.
오스템임플란트가 운영하는 치과종합포털 덴올의 라이브쇼가 ivoclar 광중합기 'Bluephase N G4' 특집 방송을 11월 5일 편성한다고 밝혔다. 국내 론칭 3주년을 맞아 역대 최다 혜택으로 구성해 많은 시청자가 몰릴 것으로 기대된다. ivoclar 광중합기 'Bluephase N G4'는 폴리웨이브 LED로 4개의 LED를 탑재해 모든 광중합 재료를 중합할 수 있어 임상의들의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특히 사전중합 프로그램을 탑재해 과잉 시멘트의 편리한 제거가 가능해 보다 효율적으로 진료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실제로 이 제품은 일반적인 레진, 시멘트 등에 활용하는 파란색 파장에, 점점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하얗고 밝은 미백 쉐이드를 중합 가능한 보라색 파장을 추가해 시판 중인 모든 치과용 광중합 재료를 중합할 수 있다. 구체적으로 사전 중합(950㎽/cm²), 하이(1200㎽/cm²), 터보(2000㎽/㎠) 등 세 가지 모드를 통해 프로토콜에 맞게 선택적인 사용이 가능한데, 사전 중합 모드의 경우 2초의 광조사로 잉여 시멘트 제거 시 편리하게 살짝 굳혀주며, 터보 모드는 강력한 빛을 조사해 지르코니아 수복물 시멘테이션에 탁월하다. 이날 방송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