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파트너즈와 대한여성치과의사회(회장 신은섭)가 지난 15일 ㈜신흥 본사에서 양측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DV파트너즈는 대한여성치과의사회와 지난달 19일 개최된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에서 맺은 상호업무협약을 통해 이미 치과의료산업 육성 및 상호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가기로 약속한 바 있다.
㈜DV파트너즈는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 DV Conference, SID, ATC Implant Annual Meeting 세미나 등 ㈜신흥의 온•오프라인 학술대회 및 전시행사 주관사이자 DV 포인트 발행처이기도 한데, 지난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의 등록비 가운데 1천만 원을 대한여성치과의사회 측에 발전기금으로 기부하면서 상호 신뢰를 구축했었다.
이어 이번 협약에서 ㈜DV파트너즈는 대한여성치과의사회 회원들에게 회비에 상응하는 DV Point를 각 회원에게 지급하기로 했다. 이 경우 대한여성치과의사회는 회원 회비 수납에 크게 탄력을 받게 될 것으로 보인다.
DV Point는 온라인 치과재료 쇼핑몰인 DVmall (http://www.dvmall.co.kr)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