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치과의사회가 지난달 25일 경기도치과의사회관 4층 중회의실에서 글로벌금융컨설팅 등 5개업체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참여한 업체는 글로벌금융컨설팅, 한국아사히프리텍, 교보생명보험㈜, ㈜덴트리, 루트개러지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수원시치과의사회 위현철 회장, 안은식 부회장, 민봉기 총무이사와 각 업체 대표 및 실무진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업체들은 수원시치과의사회 회원들을 위한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고, 수원시치과의사회는 업체 홍보를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업체별 협약 내용을 살펴보면, ▲글로벌금융컨설팅(이사 안홍덕)은 회원들에게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상해와 관련한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진료비 미수금 회수에 대한 내용증명통지 및 소송절차를 대행하며, 세무 무료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아사히프리텍(부사장 정재원)은 회원 치과에서 발생하는 치과용 폐금속자재 및 함유 귀금속을 정제 및 분석하고 수수료 할인과 폐아말감 수거, 의료용폐기물스티커 (RFID), 골드가루 석션필터 등을 무상 제공한다.
또 ▲교보생명 경인FP(본부장 배현근)은 고객만족역량 제고를 위한 체계적인 다윈서비스 교육지원, 경영관리를 위한 퇴직연금제도 도입 컨설팅 자문 및 지원, 자산관리 및 생애설계서비스 등을, ▲㈜덴트리(대표 심경준)는 Double Oss, Single Bone, Four Oss 등 치과에서 사용하는 골이식제 에 대한 가격 할인을, ▲자동차 정비업체인 루트개러지(대표 이동훈,전영빈)는 각종 무상 점검서비스와 무상 딜리버리서비스. 정비비용 할인 등의 혜택을 각각 제공키로 했다.
위현철 회장은 “코로나19로 다같이 힘든 시기에 이번 협약이 회원과 업체 모두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