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치과 쇼핑몰 DVmall의 멤버십 서비스가 올해로 론칭 7주년을 맞았다.
DVmall 멤버십은 2018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치과계의 꾸준한 입소문을 타고 성장해왔다. 현재 회원들에게는 ▲상시 10% 할인 ▲덴탈잡 이용권 10% 할인 ▲구매 금액과 무관한 무료 배송 등의 기본 혜택이 제공되며, 덴탈세미나(www.dentalseminar.co.kr)에서 제공하는 주요 학술대회 강연 및 라이브 서저리 영상 다시보기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삼성, LG전자, 세라젬 등 주요 브랜드 가전을 DV Point로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과 함께, 국내외 여행 상품을 회원가로 제공하는 ‘DV tour’ 서비스도 함께 운영되며, 단순 구매 혜택을 넘어 치과인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다는 평가다.
DVmall은 회원 간 ‘멤버십 선물하기’ 기능도 제공하고 있다. 선물하기를 통해 멤버십에 가입하면 가입자와 추천자 모두에게 DV Point 30,000포인트 또는 프리미엄 피자세트 중 택일 증정 혜택이 주어진다. 최근에는 치과기공사 전용 멤버십도 신설해, 치과의사와 기공사가 상호 추천 시 각각 50,000포인트를 제공하는 상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DVmall 관계자는 “멤버십 서비스가 벌써 7년을 맞았다. 많은 치과의사들이 실용적인 장점에 큰 만족을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멤버십만의 실질적인 가치와 차별화된 혜택을 꾸준히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DVmall은 늦은 시간까지 진료하는 개원의 특성을 고려해, 평일 오후 7시까지 주문 시 당일 출고되는 ‘바로바로 배송’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