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치과로 합리적인 가격에 변신할 수 있는 기회가 단 하루 동안 찾아온다. 오스템임플란트가 운영하는 치과 종합 포털 덴올의 라이브 커머스 덴올 라이브쇼가 오스템인테리어 매출 1000억원 돌파를 기념해 12일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 예약 상담을 남기면 부분 공사부터 전체공사까지 모든 인테리어를 오스템인테리어가 책임진다.
오스템인테리어는 1만여개소 이상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최적의 설계를 진행하는 데다 덴탈 전문 플래너 상담, 고품질의 빠른 시공, IoT 시스템 적용 등으로 업계에서 독보적인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실제로 1100여개 이상의 치과 인테리어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문제 발생 시 최대 2일 내에 방문, 치과 진료에 차질이 없도록 신속 대응해 만족도가 높다.
이날 방송을 통해 인테리어 예약 상담을 남기면 ▲무료 방문 상담, ▲무료 실측, ▲무료 디자인, ▲무료 견적 등의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상담 후 인테리어 계약을 완료할 경우 최대 500만원 상당의 IoT(사물인터넷) 프리미엄 패키지도 무료로 제공하는데, IoT 패키지는 업계 최초로 오스템인테리어 적용한 시스템으로 동파 및 화재 등 사고 발생 시 즉각적인 대처가 가능해 치과의사들의 수요도 지속 증가 중인 시스템이다.
실제로 1억원 미만 시공 시에는 300만원 상당의 'IoT 스마트PKG'(동파감지, 누수감지 및 급수차단, 화재 알림, 모듈형 전기공사와 냉난방/조명 제어)를, 1억원 이상 시공 시에는 500만원 상당의 ‘IoT 프리미엄PKG’를 제공한다. 프리미엄PKG는 스마트PKG에 포함된 내용에 추가로 BOSE 스피커와 다양한 조명모드, 전체 조종기능(원장실/음성)을 제공해 최고 사양의 IoT 서비스를 이용해 볼 수 있다.
12일 방영하는 덴올 라이브쇼를 통해 예약을 남긴 고객들에게는 업계 유일 최대 36개월 할부를 제공하고 방송 조건 그대로 방송일 기준 최대 6개월의 예약 설치 혜택도 제공한다.
덴올 라이브쇼 시청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열린다. 방송 당일 09시, 13시 실시간 방송을 시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방송 종료 후 일주일 뒤 덴올TV 고객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매 완료 대상자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1~3월까지 덴올 라이브쇼에서 제품을 구입한 고객 총 13명을 추첨해 엘지 스타일러(2명), 로보락 청소기(2명),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9명)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오스템인테리어 매출 1000억원 돌파를 기념해 파격적인 혜택과 구성으로 기획된 이번 인테리어 특집 방송은 12일(화) 오전 9~10시, 오후 1~2시 덴올TV(www.denall.com/main)를 통해 두 차례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방송으로 진행된다. 라이브쇼를 놓쳤다면 당일 23시 59분까지 단 하루 동안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를 통해 같은 조건으로 예약 상담 신청이 가능하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봄을 맞아 치과 분위기를 바꾸고 싶은 원장님들의 인테리어 니즈와 사고에 미리 대비하는 IoT 시스템의 수요 증가에 힘입어 이번 특집 방송을 편성하게 됐다"면서 개원가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