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가 운영하는 치과 종합 포털 덴올이 갑진년(甲辰年) 새해를 맞아 치과 경영 프로그램을 대대적으로 개편한다고 12일 밝혔다. 치과의사가 필요로 하는 내용과 정보를 보다 확대해 세부적인 커리큘럼을 전달하기 위함이다.
덴올은 시청자의 니즈가 가장 높았던 '상담 및 환자 관리'와 '조직관리 및 시스템 구축' 관련 소재를 신규 추가한다. 연자 구성 역시 다양하게 구성했다. 말리언스컴퍼니의 전아영 대표, 조직관리 및 시스템 구축 강연은 시카고치과 이정우 원장이 연자로 나설 계획이다.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치과 경영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는 덴올의 인기 방송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도 대대적으로 개편된다. 방송 시간이 격주 월요일 20시에서 격주 금요일 20시로 변경되고 주제와 연자진도 새롭게 추가된다.
보험 청구와 노무, 세무, 법률 등 각 분야 전문가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만나볼 수 있는 프로그램 '성공 경영' 역시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온다. 시청자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VOD 업로드가 아닌 '라이브스트리밍'으로 방송이 구성, 진행된다. 라이브스트리밍은 매주 월요일 오후 1시 30분 진행되며 실시간 채팅을 통해 질문과 답변도 주고받을 수 있다.
덴올은 시청자들에게 유익한 정보 전달을 위해 특집 방송도 준비할 계획이다. 특히 종합소득세 신고, 고용노동부 개정 고시 발표 등 시의성 있는 이슈가 발생하면 치과 의사의 병원 경영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덴올의 모든 치과 경영 프로그램은 별도 링크 (성공 경영 다시보기(https://www.denall.com/program?id=27),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다시 보기(https://www.denall.com/program?id=45), 성공 개원 다시보기(https://www.denall.com/program?id=48))나 치과 종합 포털 덴올을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덴올 관계자는 "2024년 갑진년을 맞아 새롭게 개편하는 덴올의 치과 경영 프로그램을 통해 치과의사 선생님들의 치과 운영이 보다 즐겁고 원활해졌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