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O(글로벌임플란트연구회)가 오는 4월 22일 청담동 GAO세미나실에서 임플란트 수술에 필요한 핵심 노하우와 다양한 임상 팁을 전달하는 '2023 GAO 정규코스'를 개강한다.
이번 코스에서는 허영구 원장(닥터허치과), 김남윤 원장, 김종화 원장, 김종엽 원장, 김중민 원장 등 5명의 베테랑 임상가들이 주축이 돼 다양한 결손 부위의 임플란트 수술을 위한 실습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정규 코스에는 수술·보철 등 임플란트 임상 커리큘럼을 모두 담아낸 맞춤형 강연과 라이브 서저리가 준비돼 있는데, 세미나 참가자들에겐 연수회 교육 수료증도 발급된다.
GAO 정규과정은 2개 코스로, 임플란트 수술과 보철 관련 베이직에서부터 고급 과정까지를 다루고 있다. ▲기본 과정인 Boot Camp 코스는 4월 22일 ~ 6월 25일까지, ▲심화 과정인 Level Up코스는 8월 26일 ~ 10월 22일까지이며, 각 코스 당 총 6회차로 구성돼 있다.
전체적으론 임플란트 선택의 기준과 다양한 골질의 따른 식립법, 치주 판막술 및 다양한 절개와 봉합법 등 초심자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으며, 임플란트에 대한 핵심 개념부터 실전 응용까지 임상에 바로 적용이 가능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 GAO 정규 과정에선 실제 임상에서 자주 접하는 내용을 선별해 핸즈온 위주로 진행함으로써 다양한 실전 팁을 제공하게 된다”면서 “GAO 연자들만의 특급 노하우가 집약적으로 다뤄질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오는 4월 22일부터 열리는 이번 GAO 정규코스 참가신청은 GAO 홈페이지 및 구글폼을 통해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