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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원가

치위협, 9월 중 홈페이지 새단장 완료 계획

콜센터도 구축해 회원 민원 쉽고 빠르게 처리키로

   

 

 

대한치과위생사협회(회장 문경숙, 이하 치위협)의 홈페이지(www.kdha.or.kr)가 곧 리뉴얼을 마치고, 회원 접근성과 편의성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치위협은 회원 편의성은 물론 사무행정 효율성 강화에 까지 목적을 두고 홈페이지 개편 작업을 진행해 왔다.

9월 중순까지 홈페이지 리뉴얼을 완성 및 실무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으로 치위협 홈페이지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강화와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회원들의 궁금증을 쉽게 문의하고 신속하게 답변 할 수 있도록 보강했다.

또 치과위생사의 비전과 이미지를 전면에 배치해 인터넷과 모바일 환경에서 홈페이지 서비스 지원이 가능하도록 했다.

홈페이지 리뉴얼과 함께 실명인증과 아이핀 적용으로 서버 보안 및 개인정보 보호도 강화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회원 상담 콜센터를 구축해 회원 만족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콜센터는 전문 상담원이 민원에 대해 친절하고 신속·정확하게 안내하는 시스템을 마련해, 회원들에게는 전화 돌림, 불친절 말투 등으로 인한 불편사항을 줄이고 직원들도 전화 응대에 따른 부담을 줄일 수 있게 됐다.

현재 면허신고제 및 보수교육과 관련한 문의가 쇄도 하고 있는데 본격적으로 콜센터가 운영되면 전문상담원이 회원들의 민원을 쉽게 처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콜센터의 본격 가동은 9월 말로 예정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