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8 (수)

  • 흐림동두천 26.6℃
  • 흐림강릉 24.9℃
  • 구름많음서울 29.9℃
  • 구름많음대전 24.9℃
  • 흐림대구 28.1℃
  • 흐림울산 26.4℃
  • 맑음광주 29.0℃
  • 흐림부산 28.9℃
  • 구름조금고창 25.8℃
  • 맑음제주 29.2℃
  • 흐림강화 25.7℃
  • 흐림보은 23.4℃
  • 흐림금산 24.1℃
  • 구름조금강진군 27.2℃
  • 흐림경주시 26.2℃
  • 흐림거제 27.7℃
기상청 제공

포토뉴스

"뭐가 달라도 다르것쥬~" 2탄 온에어

오스템임플란트, TV광고에 '판매량 세계 1위의 자신감' 함축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가 지난달 22일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 두 번째 캠페인을 런칭해 TV광고를 시작했다.

이번 광고모델 역시 가수 김다현 양과 김태연 양 그리고 ‘청학동 훈장’ 김봉곤 씨로, 이들은 벌써 4년차 오스템임플란트의 대표 얼굴로 활동중이다. 오스템은 지난 2021년 TV조선 가요 경연 프로그램 ‘미스트롯2’에서 활약하며 인기 스타가 된 김다현 양과 김태연 양, 다현 양의 부친인 김봉곤 씨를 광고모델로 발탁해 그 해 12월 1일부터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 캠페인을 시작했었다.
이번 두번째 캠페인은 김다현∙김태연 양이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의 자신감을 함축한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 슬로건을 시청자들에게 명랑하고 쾌활하게 전하는 것이 핵심이다. 광고에서 다현∙태연 양은 “임플란트, 유명한 게 좋을까?”, “임플란트, 세계적인 게 좋을까?”, “임플란트, 치과의사에게 사랑받는 게 좋을까?” 등 세가지 질문에  넉살스럽게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 오스템임플란트”를 외친다.
오스템 관계자는 “치과 환자 또는 일반 대중들이 임플란트 치료에 대한 정보를 알아볼 때 가장 먼저 하는 생각을 광고에 담았다"면서 "그 솔루션을 다현 양과 태연 양이 ‘뭐가 달라도 다르겄쥬! 오스템임플란트’로 명쾌하게 정리한다”고 설명했다. 


오스템은 이번 신규 캠페인 런칭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인스타그램 자사 계정(@osstem_korea)을 통해 경품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응모 방법은 오스템임플란트의 신규 TV광고를 시청하고 있는 모습을 사진에 담아 오스템임플란트 계정 DM(Direct Message)으로 보내면 된다. 마감 후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에어팟 2세대 프로’를, 50명에겐 치약∙칫솔 ‘뷰센 2:2세트‘를 증정할 예정. 또 당첨되지 않은 응모자 중 50명을 무작위 추첨해 음료 기프티콘도 선물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오스템임플란트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미국, 호주, 일본, 중국, 독일, 아랍에미리트 등 32개국에 해외법인을 두고, 99개국에 제품을 수출∙판매하고 있다. 그 결과 지난 2017년부터 부동의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를 기록 중이며, 2023년 기준 매출 1조2천억을 돌파했다. 현재 글로벌 임직원 수가 6천여명에 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