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O 글로벌임플란트연구회가 22기 정규과정을 모집하고 있다.
GAO는 매년 정규과정을 통해 임플란트를 보다 쉽고 안전하게 시술하기 위한 실질적인 임상 노하우를 전수해왔는데, 올해도 22기 정규과정을 오는 8월 21일부터 GAO 청담 교육센터에서 진행키로 한 것.
교육과정은 Boot Camp와 Level Up 코스로 이루어진다. 기본 과정인 Boot Camp 코스는 8월21일 ~ 10월 3일까지, 심화과정인 Level Up코스는 10월 16일 ~ 11월 28일까지이며, 코스 당 각 6회로 구성된다. 참가자들은 이번 정규과정을 통해 기초부터 고급 술식과 다양한 실습까지, 임플란트의 전반적인 부분을 직접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두 코스 모두 마지막 회차에는 참가자들이 직접 임플란트를 식립하는 라이브 서저리가 진행될 예정인데, 디렉터 및 패컬티와 함께 안전하게 수술을 익힐 수 있어 매 기수마다 큰 호응을 얻고 있다.
GAO 정규과정은 코스가 끝난 후에도 회원전용 홈페이지 '강의 다시보기'를 통해 언제든 반복 학습이 가능하다. 이전 기수 강의부터 차후 진행되는 기수의 강의까지 무료로 볼 수 있고, 수술실 스텝 교육도 무료로 진행된다.
GAO 관계자는 "이번 GAO 22기 정규과정을 통해 각 분야의 생생한 노하우를 공개하고, 임상적으로 도움이 되는 알찬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이번 정규 과정은 각 코스당 선착순 16명 정원으로 진행되며, 등록 문의는 GAO 사무국(02-548-2877)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