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 25~26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릴 ‘2021년 경기 국제 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대회장 최유성, 이하 GAMEX 2021)가 뜨거운 호응 속에 사전등록 신청을 접수 중이다. GAMEX 사전등록은 1, 2, 3차로 나눠 진행되는데, 지난달 30일까지 진행된 1차 사전등록 기간 중엔 모두 2,000명에 달하는 인원이 등록을 마쳤다.
GAMEX 2021 조직위원회(위원장 손영휘)는 약속대로 지난 1일 1차 사전등록자를 대상으로 경품추첨을 진행했다. 추첨 결과 총 207명이 호텔 숙박권과 식사권, 백화점 상품권 등에 당첨됐다. 조영욱 홍보본부장의 사회로 진행된 경품추첨의 전과정은 지난 2일 GAMEX 홈페이지(www.gamex.kr/archives/notice?page=view&id=132) 및 유튜브(www.youtube.com/watch?v=XTAQnm9csQg)에 게재됐으며, 게재 이틀만에 조회수 1,150건을 기록할 정도로 관심을 모았다. 조직위는 당첨자들에게 개별 문자로도 당첨사실을 안내했다. 이날 손영휘 조직위원장은 당첨자 발표와 함께 임상치의학과 디지털을 테마로 한 이번 학술대회 주요 내용들을 소개해 기대를 더했다.
GAMEX 2021은 6월을 1차, 7월은 2차, 8월을 3차로 구분해 사전등록을 받고 있다. 각 차수가 마감되면 경품추첨을 하는데, 1차에 등록을 마친 참가자는 이후에 진행되는 경품추첨 모두에서 기회를 갖게 되므로 당연히 당첨될 확률도 그만큼 높아진다. 가능하면 이른 시기에 참가자들을 확보하고 싶은 조직위의 아이디어가 빛나는 경품 시스템이다. 2차 경품추첨은 오는 8월 2일에 있을 예정이다.
조직위는 “지난해 코로나 상황에서 GAMEX를 온라인으로 전환했으나, 올해는 오프라인 개최를 목표로 수준 높은 학술대회와 치과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전시회를 준비 중”이라며, '꼭 경품 때문이 아니더라도 등록을 서둘러 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