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적인 서비스의 대가를 적정가격 이하로 책정하면 심각한 문제가 발생한다. 가장 심각한 문제는 너무 많은 예약으로 실속없이 일정만 꽉 차게 해 결국 더욱 큰 이익을 가져다 줄 다른 일을 위한 에너지와 시간을 전혀 낼 수 없게 되는 것이다. 두려움 때문에 필요 이상 낮은 가격을 매기는 것은 실패할 준비를 하는 것이나 마찬가지다.
-어정쩡한 가격은 피하는 것이 좋다 : 비싸거나 싼 가격
-성공적인 저가격 공급자가 되기란 매우 어려운 일이다. 저가 시장은 누구든지 진입하기 쉬운 틈새 시장이다. 저가시장에 진출한 기업들은 거의 망했거나 어려움을 겪고 있다.
-소비자들의 통념 : 낮은 가격 → 낮은 품질, 높은 가격 → 높은 품질. 따라서 낮은 가격에 높은 품질은 소비자들의 통념에 배치된다.
-비싸야 팔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