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07 (화)

  • 맑음동두천 -7.2℃
기상청 제공

포토뉴스

부산시치의회 '2023 신년인사회' 개최

한상욱 회장, "우리 사회에 밝은 희망 줄 수 있도록 최선" 다짐

 

 

부산광역시치과의사회(회장 한상욱)가 지난 3일 저녁 BEXCO 제1전시장에서 '2023 치과가족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계묘년의 시작을 알리는 이날 행사에는 부산광역시 하윤수 교육감, 국민의힘 백종헌 국회의원, 김희곤 국회의원, 부산광역시 이소라 시민건강국장과 구.군회장단, 위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신년 인사와 덕담을 나눴다
행사는 부산광역시 박형준 시장의 축하 영상 및 한상욱 회장, 하윤수 교육감의 신년 인사, 떡 케익 커팅식에 이어 부산광역시치과의사회 회원들로 구성된 부산치과의사남성앙상블의 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한상욱 회장은 이날 "지난 한 해 동안 많은 성원에 힘입어 부산광역시치과의사회는 더욱 성장했다"고 인사를 전했다. 한 회장은 이어 "특히 5년만에 부산 주최로 개최된 YESDEX 2022는 새로운 10년의 비전을 제시하는 큰 족적을 남겼고, 치과계의 염원인 국립치의학연구원 심포지엄과 일본 후쿠오카시, 대만 타이충시 치과의사회와의 국제 회의를 통해 치과계와 국제사회에서의 역할에도 매진할 수 있었다"면서 "3월에 있을 '2023 BDEX'와 더불어 앞으로도 치과계와 우리 사회에 밝은 미래를 제시하고 희망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혀 참가자들의 박수를 받았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