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영화는 <캡틴 아메리카 : 윈터솔져>입니다.
최근 <어벤져스 2>의 서울 촬영으로 인해 많은 팬들이 영화에 더욱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어벤져스 2의 촬영에는 캡틴 아메리카 역의 크리스 에반스가 참여한다고 하여 더욱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캡틴 아메리카의 첫 시리즈물인 <캡틴 아메리카 : 퍼스트 어벤져>는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지는 못했습니다. 아무래도 스파이더 맨, 헐크, 아이언 맨, 토르와 같은 초능력이나 화려한 기술을 볼 수는 없었기 때문이죠. 캡틴 아메리카는 다른 히어로들과 다르게 강력한 방패와 뛰어난 신체능력뿐입니다. 하지만 역설적으로 이러한 히어로덕에 영화는 더욱 재밌어졌습니다.
다른 히어로물이 화려한 CG와 액션에 초점을 두었다면 캡틴 아메리카의 시리즈는 히어로의 내면과 스토리에 더욱 집중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때문에 캡틴 아메리카에 대한 전문가들의 평도 후한 편이죠.
캡틴 아메리카는 기존의 영화홍보와는 다르게 예고편이나 티져가 아닌 오프닝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크리스 에반스의 근육질 몸매와 화려한 액션신이 눈을 끄는데요, 크리스 에반스는 설국열차를 통해 우리에게 매우 익숙한 얼굴이기도 하죠. 마블의 히어로물에 자주 등장한 닉 퓨리 (사무엘 L 잭슨)과 블랙 위도우 (스칼렛 요한슨)도 출연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스칼렛 요한슨을 다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어 너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