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09 (수)

  • 구름많음동두천 27.7℃
  • 흐림강릉 29.4℃
  • 구름조금서울 29.1℃
  • 구름조금대전 30.2℃
  • 맑음대구 32.3℃
  • 연무울산 29.4℃
  • 맑음광주 31.6℃
  • 구름조금부산 26.6℃
  • 구름조금고창 32.1℃
  • 맑음제주 29.6℃
  • 흐림강화 26.9℃
  • 구름많음보은 28.2℃
  • 구름조금금산 30.3℃
  • 구름많음강진군 30.8℃
  • 구름조금경주시 32.9℃
  • 구름조금거제 28.1℃
기상청 제공

세미나

[book] 누가 내 환자를 훔쳤을까?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2-12-21 15:56:21
  • 조회수 : 6337
  • 추천수 : 1

 

개원 20년차 김태훈 원장이 저술한 이 책은 단순히 저자가 경험한 진료 철학이나 노하우만을 알려 주지 않는다.

 

의료서비스의 본질과 환자의 기대를 심리학적으로 분석해 어떻게 하면 병원이 잘 되고, 환자만족을 이뤄낼 수 있는지를 본격적으로 다루고 있다.

 

전남대 치과대학 졸업 후 경희대 경영대학원 의료경영학 석사를 마치고 모아치과그룹 창립멤버로 활동한 저자는 개원의로서 병원을 운영한 20여년의 경험과 치과 관련 비즈니스CEO로서 얻은 지식을 통합한 자타공인 의료경영전문가다.

 

본 책은 병원경영능력이 의사들에게는 왜 행복을 주고 어떤 점에서 환자들을 위한 것인지 알려주는 드문 저서로, 자신과 환자들의 행복을 고민하는 개원의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저 자 : 김태훈

발행일 : 20121214

정가 : 25,000

페이지 : 310

발행처 : 명문출판사

연락처 : (02) 2248-7586


 

추천
첨부파일

네티즌 의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