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 20년차 김태훈 원장이 저술한 이 책은 단순히 저자가 경험한 진료 철학이나 노하우만을 알려 주지 않는다.
의료서비스의 본질과 환자의 기대를 심리학적으로 분석해 어떻게 하면 병원이 잘 되고, 환자만족을 이뤄낼 수 있는지를 본격적으로 다루고 있다.
전남대 치과대학 졸업 후 경희대 경영대학원 의료경영학 석사를 마치고 모아치과그룹 창립멤버로 활동한 저자는 개원의로서 병원을 운영한 20여년의 ‘경험’과 치과 관련 비즈니스CEO로서 얻은 ‘지식’을 통합한 자타공인 의료경영전문가다.
본 책은 병원경영능력이 의사들에게는 왜 행복을 주고 어떤 점에서 환자들을 위한 것인지 알려주는 드문 저서로, 자신과 환자들의 행복을 고민하는 개원의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저 자 : 김태훈
발행일 : 2012년12월 14일
정가 : 25,000원
페이지 : 310
발행처 : 명문출판사
연락처 : (02) 2248-75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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