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인덴탈은 지난해 말 샤인덴탈의 결속력을 다지고 향후 비전을 공유하는 ‘샤인덴탈 2012 대표자 모임’을 열었다.
대표자 모임에서는 샤인덴탈의 2012년 매출 실적 평가, 제품 교육 등 다방면의 평가항목을 토대로 종합 최우수 샤인점을 선정하는 한편, 신규 샤인점 인증패 수여 등의 한해의 성과를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종합 최우수상은 진주점이 차지했으며, 각 부문별 매출 최우수상에는 수원 서부`동부점, 잠실점, 제주점, 대전 북부점, 관악점, 강남점이 선정됐다.
샤인덴탈은 매월 전국 샤인점 대표들이 모여 ‘시스템 혁신 세미나’를 개최하고, 대고객 서비스 개선사항을 협의하며, 제품 교육으로 샤인덴탈의 경쟁력을 강화시키고 있다.
샤인덴탈 측은 “매년 12월 말 대표자 모임 행사를 개최함으로써 샤인덴탈의 결속력을 다지고 향후 비전을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오는 27일 코엑스에서 열릴 ‘제7회 2013 샤인덴탈 학술대회’ 개최를 앞두고 고객 반응을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성무경(목동부부치과) 원장을 위원장으로 한 6명의 학술대회 준비위원회가 엄선한 주제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Session A, B, C로 나눠 총 14개의 강연에 대해 소개했다.
대표자 모임에서는 “모든 분야를 진료하고 있는 임상의가 가장 궁금해 하는 토픽만을 엄선해 강연하고, 해결책을 제시할 예정이어서 벌써부터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며 학술대회의 기대감을 전했다.
이번 학술대회의 등록신청은 샤인덴탈 홈페이지(www.shinedental.com)에서 세션별로 온라인 접수 하면 된다. 사전등록 오는 18일(금)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