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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재·업체

네오, IDS 2019 통해 '애니체크 해외 런칭' 선언

전시부스에 1만5천명 방문.. '미개척 10여개국과 계약 진행' 성과 거둬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의 타진식 동요도 측정기인 애니체크가 지난달 12~16일 독일 쾰른에서 열린 IDS 2019에서 전세계 런칭을 알리며, 단연 참관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전시 2일차부터 시작된 ‘애니체크 데이’도 매 시간 부스가 발 디딜 틈 없을 정도로 북적였다. 참관객들을 이목을 집중시켰다.
전시 부스에서 열린 애니체크 런칭 컨퍼런스는 Dr.Park Sil 의 ‘How to Measure Implant Stability?’ 강연으로 진행 됐는데, 다양한 이론 검증과 사례로 구성된 강연 내용은 전 세계에서 온 치과의사들은 물론 바이어들에게도 애니체크에 대한 확신을 주기에 충분했다.
애니체크는 2018년 CE인증에 이어 지난 2월 FDA 승인까지 마무리 지으면서 전세계에 공급할 준비를 마쳤다. 따라서 각국 바이어들이 이미 눈독을 들이기 시작한, 글로벌 시장에서도 가장 홧한 제품 중 하나이다.
네오바이오텍이 위치한 4홀 1층은 오스템, 바텍, 덴티스, 디오등 한국 참가기업 중 대형 부스들이 위치한 홀. 이 가운데서도 네오는 대형 그래픽으로 제품에 대한 특징을 강하게 보여주면서도 한자리에서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테이블을 구성, 참관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대표 제품으로 애니체크를 전면에 내세운 전략도 주효했다. 디지털은 너무나 많은 업체들이 유사한 전시를 진행한 반면 ‘임플란트 동요도 체크기’라는 아이템은 네오바이오텍의 애니체크가 독보적이었기 때문. '그만큼 참관객들에게 신선하게 다가갔을 것'이라는 게 업체 측의 평가이다.
이외 임플란트 픽스쳐 리무버 키트와 스크류 리무버 키트 등 네오의 상징적인 솔루션 제품들에 대한 인기도 변함이 없었다. 상악동 키트류와 솔루션 키트들은 현장 계약까지 다수 이끌어 내며 대표 제품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금번 IDS의 참가 목표를 애니체크 런칭 홍보와 바이어 발굴로 잡았었다"면서, "실적도 좋아 미개척 국가 10여개 국의 바이어와 계약을 진행 중이고, 기존 바이어들의 애니체크 주문도 줄을 잇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IDS에 네오바이오텍은 15부스 규모로 참가, 각종 키트류와 애니체크, 구강스캐너 i500, 디지털 교정 솔루션 루센트 등을 선보이면서 1만5쳔여 명의 참관객들을 전시장으로 끌어 들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