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커뮤니티 덴트포토가 '덴트포토 초이스'라는 이름으로 우수 치과기자재 및 도서 선정에 나선다. 치과기가재와 치의학 도서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되는 이 '초이스'에는 회원들이 투표로 직접 참여한다는 데에 의의가 있다.
치과기자재의 경우 후보제품 신청을 받아 후보군 중 투표를 통해 초이스 제품을 선정한다. 후보 신청에는 덴트포토 회원과 치재 업체가 참여할 수 있고, 치과에서 유용하게 사용하는 기구나 재료, 장비, 장치가 대상제품이 된다. 현재 후보제품 신청을 받는 중이며 초이스를 위한 투표는 3월 1일~31일, 1달간 진행된다.
치의학 도서 부문은 기자재 부문과는 다르게 최근 3년간 덴트포토 도서어워드에 선정된 도서가 후보가 된다. 따라서 별도의 후보신청 없이 바로 초이스 투표에 들어가 회원의 선택을 많이 받은 책이 초이스 도서가 된다. 현재 투표가 진행 중으로 오는 28일 마감한다.
이렇게 선정된 덴트포토 초이스는 오는 3월 1일부터 한 달간 열리는 '2021 덴트포토 개원·경영 엑스포'에도 참여할 수 있다.
치과의사들에게 무료로 오픈되는 이 행사(http://expo.dentphoto.com)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므로 행사장을 방문할 필요없이 집에서 클릭 한 번으로 치과 개원, 경영정보를 모두 찾아볼 수 있다.
▶치과기자재 투표기간 : 3월 1일~3월 31일
▶치의학도서 투표기간 : 2월 1일~2월 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