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로 고객 행복 만들어 갈 것"

  • 등록 2013.01.30 17:10:47
크게보기

전남대치과병원, 전직원 대상 교육 진행

 

전남대학교치과병원(원장 오원만)이 지난 29일 전 직원 및 전남대학교병원 원무과 직원을 대상으로 절교육을 진행했다.

 

멋진 친절이 행복한 고객을 만듭니다를 주제로 진행한 이번교육은 희망교육연수원 김경희 강사의 강연으로 마련됐다.

 

김 강사는 강연에서 병원을 찾는 고객들에게 먼저마음을 열고 따뜻한 미소로 경청하고, 고객의 반응 등을 통해 멋진 친절을 이룰 수 있다는 것. 이때 고객과 직원 모우가 행복해 질 수 있다고 강조했다.

 

김 강사는 매력 넘치는 직원이 곧 치과병원의 경쟁력 있는 직원임을 인식해 항상 자신이 매력을 지닐 수 있도록 자기개발에 매진하길 바란다더불어 인성에 감성과 지성을 겸비해 따뜻한 마음으로 서로를 칭찬하는 직원이 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이근옥 기자 ok@dentin.kr
Copyright@2012덴틴.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04793)서울특별시 성동구 아차산로7길 15-1, 3층 (성수동2가 효정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서울아02278 ‣등록일자: 2012년 10월 2일 ‣발행인·편집인: 정태식 ‣청소년보호책임자: 한정란 ‣대표전화: 010-4333-0021 ‣대표메일: dentinkr@gmail.com ‣사업자등록번호: 214-05-57882 무단 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by mediaden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