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O 2024' 오스템 부스에 2100여명 '북적'

  • 등록 2024.11.06 12:12:40
크게보기

체험 프로그램 다양화가 주효.. '표랑이' 캐릭터도 성공적으로 데뷔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김해성)가 유럽 최대 규모 임플란트학회 'EAO 2024'에서 아시아 기업 중 유일하게 최상위 등급인 다이아몬드 스폰서로 참여해 수준 높은 기술력과 제품으로 호평을 받았다. 지난달 24~26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서 3일간 2100명 이상의 참가자들이 오스템 부스를 방문한 것. 예년에 비해 유럽 치과의사들과 직접 스킨십을 나눌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다양화 한 것이 주효했다는 평가인데, 핸즈온 및 체험존과 우수한 장비, 오스템임플란트 대표 캐릭터 '레오거'(Leoger, 국내 별칭 표랑이)가 유럽 현지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를 위한 오스템임플란트의 노력도 적지 않았다. 실제 이번 전시회에서 제품 상담 부스 규모를 직전년도와 대비 21% 이상 늘였으며, 자체 이벤트인 케이터링 규모 역시 50% 이상 키웠다. 지난해엔 진행하지 않았던 부스 내 스탬프투어와 스폰서쉽 이벤트를 동시 진행하는 등 참가자들과의 소통에 특히 집중했다. 또 브랜드 홍보를 위해 부스 내에 가로 6M, 높이 2.3M의 대형 LED 영상을 송출했고, EAO 최초 CBCT T2 Plus와 MEDIT 구강스캐너(i700, i900)를 런칭하는 등 전시품목도 다양화했다.
참가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핸즈온과 강연도 전시회 기간 내내 이어졌다.
24일에는 이론 강의와 핸즈온 실습을 결합한 'My First Implant'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25일에는'Industry Forum' 프로그램을 통해 크로아티아 Darko Bozic 교수, 이탈리아 Leonardo Muzzi 박사 · Fulvio Gatti 박사가 연자로 참여, 오스템임플란트의 OneGuide 시스템, 차세대 표면기술 'SOI' 등의 임상 사례를 집중 조명했다.
26일에도 이탈리아 Marco Tallarico 교수가 'Industry Hands-on' 강의를 통해 심미치료, 풀 아치 수복과 같은 복잡한 임상 케이스를  높은 정확도로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시술 및 보철 워크플로우를 선보여 참가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오스템임플란트의 대표 캐릭터인 '레오거'도 이번 전시회를 통해 성공적으로 국제 무대에 데뷔했다. 전시 부스 곳곳에 레오거 캐릭터를 노출시킴으로써 전 세계 참가자들과 스킨십을 강화했다. 캐릭터를 보는 것만으로도 오스템임플란트가 연상될 수 있도록 전반적인 분위기를 구성한 것. 여기에 더해 이벤트 참가자들에게 레오거 타포린백과 인형을 증정품을 제공해 한층 친밀도를 높였다. 레오거는 제 자리에 머무르지 않고 끊임없는 연구 활동과 발상으로 새로운 세상을 개척해 나가는 오스템임플란트의 기업 문화와 인재상, 비전을 반영한 오스템임플란트 독자 캐릭터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이번 EAO 2024에서는 글로벌 치과의사들에게 더 가깝고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 행사를 준비하고 레오거 캐릭터를 부스 앞에 배치하는 등 이전 전시회와는 다르게 운영했다"면서 '3일간 2,100명이 넘는 참가자들이 부스를 찾을 정도로 현지 치과의사들의 인기를 모은 점'을 성과로 꼽았다. 

 

 

 

 

 


 

정태식 clibi@naver.com
Copyright@2012덴틴.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04793)서울특별시 성동구 아차산로7길 15-1, 3층 (성수동2가 효정빌딩) ‣인터넷신문등록번호:서울아02278 ‣등록일자: 2012년 10월 2일 ‣발행인·편집인: 정태식 ‣청소년보호책임자: 한정란 ‣대표전화: 010-4333-0021 ‣대표메일: dentinkr@gmail.com ‣사업자등록번호: 214-05-57882 무단 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by mediadent, All Rights Reserved.